본문 바로가기

바나바나

편강율 블루라벨 아토 로션 ✿

금일은 유아로션,크림 편강율 블루라벨 아토 로션 특가금액 알려드려요
현시간 할인전가격 에서 쎄일금액
12,140원 초특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07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편강율 블루라벨 아토 로션 상품구매


✿ 아토피로션 써본것중 지극히 갑! 후기가 증명 ✿ | ✿ 아이폰 X로 촬영.
아이폰 기본카메라로 촬영했고
날짜편집외 효과 1도 안넣었어요

✿ 아이가 3-4살때부터
접히는 부분에 조금씩 아토피가 생기더라구요
피부과에 가도 스테로이드만 처방해주고
“보습 잘해줘라” 아주 그 레파토리 멘트 ㅋㅋㅋ
아토피 크림 여러개 써봤는데 효과 없어서
보습해줘도 별수없구만? 했거든요??
하.. 근데 이 제품은 다르네요….

✿ 솔직히 다른분들 후기보면서 반신반의
그냥 또 크림 한번 바꿔본다는 생각에 주문했는데
쓰면쓸수록 변화가 눈에 보이니까 넘 신기합디다!
워킹맘이라 수시로 계속 발라주진 못했고
이틀에 한번꼴?
아, 참!!!
특히 자기전에 많이 가려워해서
그때마다 듬뿍 듬뿍 발라줬던게 효과가 있었던거 같아요

✿ 너무 묽지도 매트하지도 않은
프라이머 느낌의? 제형에 무향입니다.
바를때부터 촉촉한데~ 뭔가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느낌!

********************************
암튼! 진짜 저는 효과봤고 좋았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지만
분명 저처럼 효과볼 분들이 있을거란 생각에 후기남겨요!


수시로 보습해주니 꿀피부로 돌아옴~! | 세번째 구입 중~!^^

아토0 사용하다가 침독이 사그러 들지 않아 바꾸며 구입하게 되었어요.
둘째 신생아기에 비립종이 있어서 보습으로 자주 발라주어 효과가 좀 있었는데, 최근엔 침독과 졸릴때 눈비빔으로 너무 힘차게 비벼대서 눈가가 다 텄는데ㅜㅜ 보습을 아침 저녁만 할땐 차도가 없어서 크게 효과를 못봤는데 하루 6~7회 수시로… 아침, 점심, 저녁, 낮잠2~3회 잘때 밤중 수유때 틈만 나면 발라줬더니 아주 촉촉하고 깨끗한 아기피부로 돌아왔어요.
사진처럼 엄청 불긋불긋 심해서 관리못해주는것 같아 늘 미안한 엄마였는데, 최종 사진처럼 꿀피부 되서 마음이 편해졌어요♡

조카들도 사줄겸 좋은 가격에 두개 사봅니다:)

유통기한 : 21년 10월 6일까지(구입일부터 약 11개월 여유있음)


최고에요 이 제품! 엄마도 아기도 만족스런 제품! | 28개월 아기가 어릴때부터 피부가 너무예민하고 피부과 다니면서 약까지 먹고 바르고 할 정도로 건조해서 피나고 진물나고.. 많이 심할땐 드레싱까지 해야했어요.

좀 커가며 많이 나이지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건조한 피부는 어떻게 안되더라구요. 피지오* 세타* 궁중** 아비* 세바** .. 유명하지 않은 제품이나 시중에 파는 제품.. 여기저기 샘플링까지 받아서 써봤는데 그다지 바로 효과 보이는 제품은 별로 없었어요. 꾸준히 써보면 다르다고 반박할지는 모르겠지만 아이가 피부때문에 가려워하고 아파하는데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데 아이 피부에 실험하는 엄마는 아마 없을거라 생각해요.

쿠팡에서 베이비 로션을 검색했는데 이 제품이 눈에 띄여서 후기를 보니 아주 괜찮은 제품이라는 의견이 대부분이더라구요. 별로면 내 바디로션으로 쓸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전 일단 아이거 사면 제가 먼저 해보거든요. 아무 생각 없이 샤워하고 바르고 잤어요. 질감은 아비노베이비 로션이랑 비슷했고 향이 없어서 진짜 별 생각이 안들었어요. 그런데 다음날 일어나보니 피부가 부들부들한겁니다. 다시 발라보며 느낀게 흡수가 엄청 빠른것 같아요. 발림성도 좋고 미끈한 느낌이 거의 없으면서 쏙 스며들어서 편하고 무향이라 아이한테 쓰기 거부감도 들지 않더라구요. 바로 아이에게 발라주었는데 마침(?) 아이 볼이 트기 직전의 약간 불그스럼 하면서 터덜터덜하고 그런 상태였는데 반나절만에 완전 보송보송해진거에요….

감동이에요 이 제품…
제발 가격만 올리지 마세요 .. 계속 쓸거라서요..
정기배송 시키면 더 싸요.
일단 클렌징, 로션, 크림 이렇게 세 가지 담았는데 다 해도 2만원대라니 너무 좋네요!

(추가)
제 발이랑 손이 너무 건조해서 극세사 이불에 쓸리는게 너무 아팠어요. 보통 카* 핸드크림을 손발에 바르는데 이게 보여서 발랐는데 기름기도 없으면서 바로 괜찮은거에요 ㅠㅠ
새벽에 바르고 일어났는데 발이 너무 매끈해서 충격 받았어요. 이거 하나로 될걸 목욕할때마다 돌로 밀고 스크럽하고 이것 바르고 저것바르고 …
제 것도 추가 주문 할거에요..


배송 빠르고 제품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 쓰고 난 후기는 먼저 전성분이 좋아서 구매했고 아이들 피부가 많이 보드라와 졌어요. 향은 없고 약간 바세린 보다는 뻑뻑하지 않지만 바를 때는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아이들 피부가 촉촉해지고 많이 부드러워졌어요. 크림과 같이 사용하는데 로션은 전체에 발라주고 크림은 건조한 곳에 조금 더 발라줬어요~ 아침에 아이들 깨울 때 로션을 바르고 맛사지하면서 깨워주는데 효과가 좋아요~~계속 사용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편강율 블루라벨 아토 로션, 290ml, 1개애기와 임산부가 사용 가능한 제품이길래 구매해봤습니다
얼굴만 바를 때 일반 스킨로션처럼 듬뿍듬뿍 바르면 답답한 느낌이 있어서 쪼끔씩 바르고있어요 ㅎㅎ 흡수도 잘되고 자극이 없어요 저처럼 조금씩 바르는 분들은 오래 사용 가능할 거 같아요


편강율 블루라벨 아토 로션 상품구매


The post 편강율 블루라벨 아토 로션 ✿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편강율 블루라벨 아토 로션 ✿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